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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비즈]캐릭터를 이용한 원소스멀티유즈 사업계획서

*중*
최초 등록일
2006.07.24
최종 저작일
20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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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캐릭터를 원소스로한 컨텐츠비즈 사업계획서

목차

사업개요
마케팅전략
사업계획
경영전략
시장분석
초기비용

본문내용

캐릭터시장의 급성장 • 세계 2001년 300조에서 2004년 1,000조(연평균성장률이 세계 30%, 국내 20% 이상인 유망문화사업) • 국내 2001년 4조에서 2004년 7조 추정 • 국산캐릭터 점유율 2001년 30%에서 2004년 70%로 확대 전망
강력한 네트워크 인프라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활성화 • 디지털콘텐츠 시장규모 급성장(연평균성장률이 세계 34%, 국내 57%로, 국내는 2006년 52억달러 예상) • 브로드밴드 네트워크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의 수요증가와 무선 인터넷 활용 컨텐츠의 급속한 증가


어린이/유아 시장에서의 캐릭터 라이센싱 급부상 • 10대와 성인시장이 아닌, 틈새시장으로서 높은 성장 가능성

참고 자료

없음
*중*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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