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기행문]강릉답사기행문

*정*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6.08.29
최종 저작일
2006.08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강릉으로 답사를 다녀와서 기행문을 작성한 것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아침 8시... 드디어 답사 날이었다. 답추위로서 별로 한 것은 없지만 답추위 하느라고 깨졌던 무수히 많은 밥 약속을 생각하며 속으로 굳은 다짐을 했다. 사라졌던 밥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가리라... 생각보다 사람들이 일찍 와서(?) 예정시간보다 늦게 11시 30분이 되어서야 출발했다.
서울에서 떠나 강릉으로 향하는 길은 정말 아름다웠다. 씨 뿌리고 있는 농부들과 미약하게 봄기운이 느껴지는 갖가지 나무들로 가득 찬 숲. 차 지붕 위에 달린 조그만 창안으로 들어오는 거대한 소똥 냄새도 그리 싫지만은 않았고 이제껏 버스로 본 그 어느 자연보다 가깝게 느껴졌다.
4시 30분에 숙소에 도착했다. 처음에 우리 조가 배정 받은 방은 조그만 호수가 보이는 방이었다. 그러나 이내 곧 방이 바뀌었는데 그 앞에는 드넓은 바다가 쫙 펼쳐져 있었다. 왜 똑같은 방이었는데도 호수가 보였던 방은 아늑하게 느껴졌고 바다가 펼쳐진 방은 그렇게도 시원하게 느껴졌을까...밥을 먹고 6조 , 5조 , 2조의 발표 수업을 들었는데 이들의 혁신적인 발표 수업은 나를 긴장시키기에 충분했다. 부끄러운 얘기지만 그 때부터 나는 발표 준비를 시작했다. 정말 그 때는 나의 발표가 그렇게 비참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었다. 하루의 공식적인 일정이 끝나고 뜻을 같이 하는 동지끼리 비공식적인 행사가 여기저기에서 펼쳐졌다. 우리 동기들은 대부분 바닷가에서 밤바다 소리를 배경 삼아 그 무섭고 가증스러운 마피아 게임을 하였다. 얼굴이 보이지 않는 마피아 게임은 또 다른 묘미와 반전이 있었다. 나의 어설픔으로 인하여 마피아로부터 비참히 살해되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맘 같아서는 소리만 들려오는 바다에 뛰어가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철조망이 부담스러웠다. 철조망이 간첩을
막는 것일까 사람을 막는 것일까. 바다의 자장가를 들으면서 그렇게 첫 날 밤은 지나갔다.
7시라니... 정말 눈뜨기가 힘들었다. 바다의 자장가가 너무도 강력했던 탓일까... 아침에 일어나서도 가장 보고 싶은 건 역시 바다였다. 소리만 들리던 어제의 바다는 온 데 간 데 없고 생명력이 느껴지는 아침 바다가 부지런한 배들을 그 넓은 가슴으로 품고서 나를 반기고 있었다. 아침에 그 터무니없는 3000원짜리 밥을 먹고 간 곳은 오죽헌이었다. 참 아름다운 곳이었다.

참고 자료

없음
*정*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교양] 오죽헌 기행 6페이지
    그 뒤로 군대에 갔다 온 뒤 잊고 지냈었는데 마침 수업시간에 답사기행문을 ... ‘오죽헌에서 나를 돌아보고 오다.’오죽헌 답사 기행문내가 3학년이니 벌써 ... 수업시간에 가보았던 답사들 중에서 한귀로 듣고 두 귀로 흘려버리는 식의 한심한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기행문]강릉답사기행문
AI 챗봇
2024년 09월 03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01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