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p Tree (c로 구현)
- 최초 등록일
- 2007.03.31
- 최종 저작일
- 2007.01
- 압축파일
- 가격 1,500원
소개글
배열을 사용하여, 인덱스만 조정한 힙이 아니라, 링크드리스트로 트리를 직접 구현하여,
포인터 링크를 바꿔 가면서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Studio 6.0
본문내용
<b>HeapTree.cpp
HeapTree.dsp
HeapTree.dsw
HeapTree.ncb
HeapTree.opt
HeapTree.plg</b>
=====================================================================
/*
max heap의 삽입, 삭제 함수를 작성하시오.
각 노드는 left child, right child, data, parent로 구성
struct NODE {
int data;
struct NODE* left, *right;
struct NODE* parent;
}
program 5.13, 5.14를 linked binary tree 로 수정하면 된다.
7, 16, 49, 82, 5, 31, 6, 2, 44를 삽입, 삭제
출력 :
삽입 후 preorder로 결과 출력
삭제를 하면서 결과 출력
*/
#include<stdio.h>
#include<stdlib.h>
#include<malloc.h>
#define QUE_MAX 100
#define TRUE 1
#define FALSE 0
#define LEFT_CUT 0
#define RIGHT_CUT 1
#define LEFTHEAVY 0
#define RIGHTHEAVY 1
#define BOOL int
typedef struct _NODE
{
int data;
_NODE* left, *right;
_NODE* parent;
}NODE;
const int DataArray[]={7, 16, 49, 82 , 5, 31, 6, 2, 44};
NODE * queue[QUE_MAX]; //큐
NODE * pRoot=NULL; //트리의 루트
NODE * pProLink=pRoot; //루트의 진행 상황을 나타냄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HeapTree.dsp
HeapTree.ncb
HeapTree.plg
HeapTree.dsw
HeapTree.cpp
HeapTree.opt
Debug/vc60.idb
Debug/vc60.pdb
Debug/Ha.ilk
Debug/Ha.exe
Debug/Ha.pdb
Debug/Ha.pch
Debug/fdsa.obj
Debug/HeapTree.ilk
Debug/HeapTree.exe
Debug/HeapTree.pdb
Debug/HeapTree.pch
Debug/HeapTree.obj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