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사회과학]바카라게임에 대한 연구

*향*
최초 등록일
2007.06.21
최종 저작일
2007.06
12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바카라게임에 대해 적었습니다.

목차

Ⅰ. 바카라 유래
Ⅱ. 바카라 게임 용어
Ⅲ. 게임 방법
Ⅳ. 게임룰
Ⅴ. 바카라(Baccarat) 실무 메뉴얼

본문내용

Ⅰ. 바카라 유래
이탈리아 말로 ‘0’을 의미하는 바카라는 16섹 초 유럽의 귀족들이 시작한 가장 전통 있는 카지노게임이다. 플레이어, 뱅커 가운데 카드의 합이 9에 가까운 쪽에 베팅한 사람이 이기는 게임으로 전세계 카지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게임으로 특히 동양인 고객과 고액게임 참가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바카라로 벌어들이는 액수는 전체 카지노 수입의 약20%를 차지할 정도로 고액게임 참가자가 많다.
바카라는 원래 유럽의 귀족들이 즐겼던 게임이었기 때문에 다른 테이블게임과는ㄴ 조금 떨어진 곳에 두고 운영해 왔다. 아직까지도 메인 바카라를 다른 테이블게임과 떨어뜨려 운영하고 있는 이유가 여기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테이블 크기나 장식도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하지만 귀족의 게임이었던 바카라는 이제 상당히 대중화 되었다. 이는 바카라의 대중화를 위해 메인 바카라의 레이아웃을 다소 변형시킨 미디 카카라와 미니 바카라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바카라에는 크게 세종류가 있는데. 두 종류의 유럽식 바카라와 미국 바카라다.

큰 베팅과 빠른 진행 때문에 카지노 게임들 중 가장 큰 도박이라 할 수 있는 바카라(baccarat)는 끝 자리 숫자를 겨루는 게임이라는 점에서 우리나라의 섯다(땡과 족보를 뺀)와 비슷하다.

바카라에서 카드들의 값은 A는 1, J, Q, K는 0, 나머지는 카드에 적혀진 숫자이고, 두 장 또는 세 장으로 구성된 바카라 패의 점수는 패의 카드값들을 모두 더한 것인데 그 합이 두 자리 수인 경우에는 1자리(오른 쪽)숫자만을 택한다. 예를 들어 패의 카드가 9, 4, 8이라면 이 패의 합은 21, 점수는 1이다.

미국 카지노의 바카라는 플레이어(Player)와 뱅커(Banker)라 불리는, 자칫 그 의미를 헷갈리기 쉬운, 두 패만을 사용하는데, 손님들은 매판 아무 쪽에나 베팅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딜러 또는 아무나 원하는 손님이 각 패에 카드 두 장씩을 나누어 주는 것으로 시작된다. 처음 두장이 8이나 9이면 내츄럴(natural)이라 부르고, (007 영화에서 주인공 본드가 늘 잡는) 내추럴 9가 바카라에서 가장 좋은 패이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향*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카페베네 커피유래&문화마케팅 12페이지
    메세나는 원래 문화, 예술, 과학대한 두터운 보호와 지원을 의미했지만 ... 한편 바카라나 룰렛 등은 금지된 도박이어서 카페에서 할 수 없게 법으로 정해져 ... 광고학 연구:제22권 2호(2011년) p177~191)‘'깨어있는 도취감
  • (평생교육경영학) 세종대평생교육원 기관방문, 기관소개, 방문소감 14페이지
    세종대 평생교육원 목적학술연구, 인재양성, 사회봉사2. ... Calling블랙잭 -카드배분법과 자세딜러테크닉Take 및 pay 방법바카라 ... 학습함으로 인해 학습교과과정이 점차 전문화 되어가는 방식으로서 특정 대상에 대해
  • [경영]일상생활에서 접해보는 재미난 확률들의 세상 속으로... 9페이지
    확률적으로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도박게임은 블랙재, 다음이 크랩이며 바카라나 ... 확률적으로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도박게임은 블랙재, 다음이 크랩이며 바카라나 ... 목적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경우 중에서 어떤 경우를 선택하는
  • 미래의 관광사업 9페이지
    종류도 포커나 바카라 같은 카드게임에서 슬럿머신, 경마, 경륜 등으로 다양하다 ... 관광사업우주관광우주호텔인터넷 관광업인터넷 여행사SOHO형 관광업가상체험인터넷세계적으로 저명한 연구소들은 ... 거점 관광국투자유치 우위관광국국민참여 관광국관광사업의 미래환경경제적 환경사회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사회과학]바카라게임에 대한 연구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05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39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