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모바일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세미나 발표자료)

*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7.09.28
최종 저작일
2007.02
44페이지/ 압축파일
가격 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모바일업계 세미나 발표자료입니다.
(당연히 제가 조사하고, 분석하여 발표한 자료입니다.)

모바일게임 시장의 현황 및 전망에 대한 각종 통계자료와 분석자료가 첨부되어 있으며,
기타 마케팅 관련 자료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당시에 발표했던 `향후 게임의 전망과 가야할 길`이라는 주제가 담겨져 있습니다.

PT로 발표했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이 첨부된 PT자료와 인쇄용으로 2가지 버전을 올립니다.
(PT버전의 경우, 47페이지. 인쇄버전의 경우, 44페이지입니다.)

덧붙여 말씀드리면,
PT자료는 F5로 보시는게 편하시며,
초기 제목에서 제목도 클릭하여 링크되게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모바일게임 시장현황 및 전망
• 모바일 시장 현황
• 모바일 시장 전망

2.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가?
• 고찰1 : RTS 게임
• 고찰2 : 시뮬레이션
• 고찰3 : 모바일적인 게임
• 정 리 : 가야할 길은?

본문내용

I. 모바일 시장 현황

- 모바일게임 CP 현황
- 반기별 매출 현황
- 연간 매출 및 성장률
- 반기별 매출 성장률
- 이동통신 가입 현황
- 연령대별 가입현황
- 모바일게임 런칭 현황
- 장르별 비중 현황
- TOP 20 장르별 통계
- 연령별 주이용게임
- 게임이용시 불만사항

2. 모바일 시장 전망
- 정부 시책의 흐름
- DMB 판매 전망
- 주요 국가 WCDMA 현황
- 이통사 D.C 진출 현황
- 대기업 D.C 진출 현황
- 일본 IT 시장 전망
- 향후 모바일게임 전망

3. 모바일게임,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가?

참고 자료

각 해당자료별로 참고자료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KGSG 2월 세미나 - 모바일 게임,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가_인쇄 ver.ppt
KGSG 2월 세미나 - 모바일 게임,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가_PPT ver.ppt
*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삼성전자 SOWT분석 18페이지
    -삼성전자 2009년 2분기 실적발표 자료중-내부 환경 분석내부 환경 분석2분기실적 ... -삼성전자 2009년 2분기 실적발표 자료중-경쟁사 LG전자 LG전자의 Xcanvas ... TV 중심의 고부가 제품 판매 LED TV 신시장 창출을 통한 선점으로
  • [조직이론]인사조직관리 사례연구-게임업체kog 21페이지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전망(2002-2006)(단위 : 억원)? ... 의사결정권을 많이 이양하고 시장출시에만 확인한다.- 모바일 게임분야도 욕심은 ... - ‘Netmarble' Top 3 게임- Top 10 casual game
  • 카지노 산업의 개요 12페이지
    모바일 게임 개발을 통해 무선 온라인 게임 시장을 타겟으로 하기 위한 것으로 ... , 실전 게임 이전에 게임에 대한 규칙을 설명하는 세미나를 제공한다던지 다양한 ... 카지노게임 산업의 세계적 검증기회가 될 전망이다.우리나라 게임판매사인 배틀탑
  • [사회과학]유비쿼터스의 문제점과 전망 6페이지
    유비쿼터스 현황 전망1) 유비쿼터스의 현재2) 유비쿼터스의 진행3) 향후 ... 유비쿼터스 현황 전망주위의 모든 사물들이 컴퓨팅 기능과 센서를 갖게 되고 ... 실현 구성할 설비 기기, 서비스 시장을 말하며,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 유비쿼터스의 정의 현황 문제점 5페이지
    유비쿼터스 현황 전망주위의 모든 사물들이 컴퓨팅 기 유비쿼터스 네트워크 ... 실현 구성할 설비 기기, 서비스 시장을 말하며,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 것은 지금처럼 책상 위 PC의 네트워크화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TV, 게임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모바일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세미나 발표자료)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20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00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