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게임 엔진의 개괄, 게임엔진의 종류, 게임엔진 개발
- 최초 등록일
- 2007.10.11
- 최종 저작일
- 2007.10
- 33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000원
소개글
3D 세계를 구현하는 엔진
퀘이크(Quake), 언리얼(Unreal), 리스텍(Lithtech) 엔진
3D 엔진 기술해부
렌더링(Rendering) 엔진
애니메이션(Animation) 엔진
물리(Physics) 엔진
인공지능(AI) 엔진
국내 3D 게임 엔진 기술의 내일
목차
3D 세계를 구현하는 엔진
퀘이크(Quake), 언리얼(Unreal), 리스텍(Lithtech) 엔진
3D 엔진 기술해부
렌더링(Rendering) 엔진
애니메이션(Animation) 엔진
물리(Physics) 엔진
인공지능(AI) 엔진
국내 3D 게임 엔진 기술의 내일
본문내용
3D 세계를 구현하는 엔진
퀘이크(Quake), 언리얼(Unreal), 리스텍(Lithtech) 엔진
3D 엔진 기술해부
렌더링(Rendering) 엔진
애니메이션(Animation) 엔진
물리(Physics) 엔진
인공지능(AI) 엔진
국내 3D 게임 엔진 기술의 내일
참고 자료
월간 마이크로소프트, 2001년 9월호
3D Game Engine Design, D. H. Eberly
Real-Time Interactive 3D Games, Allen Partridge
OpenGL Game Programming, K. Hawkins & D. Astle
3D Computer Graphics, A. Watt
Game Programming Gems, M. Deloura
Black Art of 3D Game Programming, A. Lamonthe
Physics for Game Developers, D. M. Bourg
Real-Time Rendering, T. Möller & E. Ha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