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제 수익모델분석 레포트
- 최초 등록일
- 2008.02.13
- 최종 저작일
- 20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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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디지털 경제 수익모델분석 레포트 입니다.
A+ 받았습니다. ^^
목차
서론 : Ghost Castle PC방
본론 : Ghost Castle PC방의 분석내용
결론 : Ghost Castle PC방의 시장전망
본문내용
1. 서론
Ghost Castle PC방은 주변주택과 상가건물 사이에 위치하여 다른 경쟁 PC방들보다
우월한 위치조건을 갖고 있다. 요즘 들어 동네에 PC방이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에
Ghost Castle PC방이 어느 정도의 수익성을 내고 있는지,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을
사용하여야 하는지 분석하고자 한다.
2. 본론
◎ Market structures for digital goods
•PC 수 : 55대
•월 평균 매출
PC 수입 : 14,100,000 원
상품 수입 : 3,290,000 원
충전 수입 : 3,270,000 원
총 매출 : 20,660,000 원
•일일 평균 매출
방문자 : 187.7 명
PC 가동률 : 47.0 %
PC 수입 : 454,000 원
상품 수입 : 106,000 원
사용마일리지: 10,600 원 (마일리지적립으로 회원유인,
사용금액 5% 적립 충전,정액 요금 제외)
총매출 : 660,000 원
•월 평균 유지비 비용
임 대 료 : 1,500,000 원
전 기 세 : 1,000,000 원 (에어컨/온풍기 사용시 변동)
통 신 비 : 600,000 원
유료 게임 : 1,200,000 원
인 건 비 : 2,700,000 원
•PC방의 특징 (좋은 컴퓨터 사양과 다양한 게임을 보유하여야)
<PC 사양>
CPU : AND 애슬론 64 X2 4800+
Chipset : ATI Radeon Express 1150
RAM : 2GB DDR 2 667
VGA : nVIDIA Geforce 8600GT
HDD : 250G S-ATA 2
ODD : 16X S-ATA DVD-ROM
<게임 가맹점> B2B
유료게임 : 엔씨소프트(리니지), 네오위즈(아바, 스페셜포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