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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가온엔터테인먼트 사례 분석

훵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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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08.06.19
최종 저작일
20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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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온라인 게임과 통신 장비를 개발하는 가온 엔터테인먼트 라는 회사의 마케팅 사례 분석입니다.

목차

1. 기업 소개
2. 제품 소개
3. 마케팅 전략
4. 결 론

본문내용

History
4월 ㈜가온엔터테인먼트 설립
5월 한국전자상거래협회(CALS/EC) 게임분야 전자상거래 투자업체 선정
2월 온라인게임 `잃어버린 전설 2온라인` 우수게임 사전제작 지원업체 선정
㈜롯데마트 PC게임 직영유통망 구축
3월 ㈜레텍 커뮤미케이션 설립
`네트웍 분산처리기술`기술혁신개발자금 지원업체 선정
4월 우량기술기업 선정(기술신용보증기금)
10월 OADM DWDM 장치개발
12월 광전송장비 DWDM 개발완료 및 수출(미, Unwiredglobe사)
온라인게임 `잃어버린 전설 2온라인` 상용화
6월 DWDM장비 KT공급 자격 획득
中 에버스타社와 `잃어버린 전설 2온라인` 수출계약 체결
10월 `잃어버린 전설 2온라인` 중국 베타테스트 개시
11월 Metro DWDM 장치 개발
2003
2004
2005
2006
Organization
게임사업부
경영관리본부
통신사업부
C E O
경영관리본부 8 명
통신사업본부 22 명
게임사업본부 25 명
재 무 팀
관 리 팀
홍 보 팀
자 재 팀
전송 사업부
통신 연구소
영업팀
하드웨어팀
생산기술팀
소프트 웨어팀
<자료>:Gartner Dataquest & IDC(자료 재구성)
SONET/SDH
MSPP
Optical Ethernet
SONET/SDH
MSPP
Optical Ethernet
Access
Metro
Regional
Backbone
Core
Regional
Metro
Access
Long-Haul DWDC
Long-Haul OXC
Metro DWDC
Metro OXC
Metro DWDC
Metro OXC
목표 사업 영역 목표 사업 영역
현재 사업 영역
WDM 장비 구분
전송 거리
초당 전송 용량
DWDM
480 km
400G Bit
MWDM
120 km
320G Bit
SWDM
80 km
47G Bit
전기신호 보다 수백배 이상 빠른 광자를 이용하여 신호를 보다 빠르고 멀리 보내는 통신 네트워크 장비
- 국내 시장의 70~80%를 한국통신(KT)에서 소요
- 사용처 : 유선통신 사업자(KT, 하나로 등), 무선통신 사업자(SKT, LGT 등), IDC센터, 국·공영 기업(한전 등), 일반기업 Intranet 등에서 사용
광전송 장비 사업
통신 사업
전송용량
400Gbps(초당 65장 CD 전송)
320Gbps(초당 52장 CD 전송)
47Gbps(초당 8장 CD 전송)
전송거리
~480km(640km)
~120km(320km)
~80km(100km)
채널수/속도
40ch / 10Gbps
32ch / 10Gbps
19ch / 2.5Gbps
특징
장거리, 안정적인 망구성
중거리, 다양한 망구성

참고 자료

없음
훵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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