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사례][레크레이션 사례][레크리에이션게임 사례][레크레이션게임 사례]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9

*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9.04.01
최종 저작일
2009.04
1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6,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9

목차

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

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3

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4

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5

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6

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7

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8

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9

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0

Ⅺ.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1

Ⅻ.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2

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3

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4

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5

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6

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7

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8

Ⅹ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9

Ⅹ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0

ⅩⅩ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1

ⅩⅩ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2

Ⅹ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3

Ⅹ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4

Ⅹ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5

Ⅹ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6

Ⅹ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7

Ⅹ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8

ⅩⅩ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9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

◇ 너무 작은 젓가락 릴레이

○ 준비물 : 농구공, 나무젓가락
○ 대형 : 팀별 일렬종대
○ 방법
⑴ 출발선에 농구공을 놓고 각 팀의 맨 앞사람들에게 나무젓가락을 하나씩 나누어준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나무젓가락으로 공을 굴려서 반환점을 돌아온다. 이때 나무젓가락이 짧으므로 몸을 많이 구부리게 되며 나무젓가락밖에 손이나 발을 사용하면 안된다.
⑶ 만약 나무젓가락이 부러졌어도 그대로 사용한다.
⑷ 반환점을 돌아와서 다음 사람에게 나무젓가락을 주어 교체하고 맨 마지막 사람까지 릴레이를 가장 먼저 끝내는 팀이 이긴다.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

◇ 누구 입술이 더 나왔나

○ 준비물 : 연필, 바구니, 긴 막대기
○ 대형 : 팀별 일렬종대
○ 방법
⑴ 각 팀의 맨 앞사람은 출발선에 나와서 선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연필을 코와 입술 사이에 끼우고, 긴 창 모양의 나무를 오른판 어깨 위에 올리고 반환점을 향해 달린다.
⑶ 반환점에 놓인 바구니에 연필을 떨어뜨리고 돌아오는데 도중에 연필을 떨어뜨리면 다시 주워서 계속 달린다.
⑷ 릴레이를 가장 먼저 끝내는 팀이 이긴다.

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3

◇ 흥부 볼기짝

○ 준비물 : 실, 풍선, 신문지
○ 대형 : 자유형
○ 방법
⑴ 모두에게 풍선을 실로 묶어 몸에 감아서 등뒤에 매달고 신문지로 만든 종이 몽둥이를 한 개씩 든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자기 풍선은 다른 사람이 터뜨리지 못하게 피하면서 다른 사람의 풍선을 종이 몽둥이로 때려 터뜨린다.
⑶ 풍선이 터진 사람은 실격이 되어 빠지고 남은 사람끼리 계속한다.
⑷ 맨 마지막 사람까지 남은 사람이 이긴다.

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4

◇ 풍선밭을 찾아라

○ 준비물 : 풍선, 손수건
○ 대형 : 팀 대항 자유형
○ 방법
⑴ 각 팀에서 두 명씩 한 조를 이룬다.

참고 자료

강봉화(2002) : 여가론과 레크리에이션의 이해, 보경문화사
김옥태·유승원(1997) :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21세기교육사
오성출판사(1996) : 레크리에이션 교실
윤제섭(2004) : 치료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원리와 과정, 도서출판 schole
채준안·홍성아·전영숙·이아라(2006) : 알기 쉬운 치료레크리에이션 실천기법, 여가나눔
한이석 : 노인을 위한 치료레크리에이션, 치료레크리에이션의 이해
*태*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사례][레크레이션 사례][레크리에이션게임 사례][레크레이션게임 사례]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사례 29
AI 챗봇
2024년 08월 29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8:21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