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광장
테마광장
EasyAI
파트너스
로그인
회원가입
충전하기
자료등록
고객센터
통합 검색
검색
검색기록 전체삭제
마이페이지
알림
장바구니
0
*태*
스토어
내 판매자 스토어
내 팔로우 스토어
홈
자료요청
전체자료
받은후기
전체자료
16
개
검색어 입력폼
검색
Web art (웹 아트)
Web art란? 멀티미디어 아트(multimedia art) 웹아트(web art) 넷아트(net art) Web art의 개념 디지털 미디어(digital media)를 통한 조각·회화·설치미술 등 다..
예체능
|
2011.11.03
|
12페이지
|
1,000원
|
조회(294)
웹
,
web
,
art
,
Web art
,
웹 아트
,
Web art란?
,
Web art..
미리보기
닫기
네이버
네이버는 (인터넷을) 항해한다는 의미의 NAVIGATE와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ER 의 합성어로 `인터넷의 가이드`,`정보 바다의 항해사`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발음상으로는 이웃, 친구를 의미하는 Neighb..
예체능
|
2011.11.03
|
17페이지
|
1,500원
|
조회(272)
사이트
,
초록
,
포털사이트
,
네이버
,
포털
미리보기
닫기
중국의웹디자인
1. Flash 많다 저속의 인터넷 하는 사용자들을 고려해서, 이 웹 사이트는 Flash를 가재할 때, 진도는 잘 한다고 가리킨다. Mian Dian Fang, 즉 석 아침 식사 회사이고, 그..
예체능
|
2011.11.03
|
23페이지
|
1,000원
|
조회(222)
중국
,
미디어
,
뉴미디어
,
문화
,
웹
,
미디어의이해
,
중국의웹디자인
,
중국웹
미리보기
닫기
게임의 이해 (2D게임부터 3D게임까지)
게임이란? “게임이란 영어의 `game`을 어원으로 하는 말로 우리나라말로 놀이라 말한다. PC게임은 아케이드 기판이나 비디오게임기가 아닌 개인용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최근 2000년대 들어..
예체능
|
2011.11.03
|
16페이지
|
1,000원
|
조회(201)
게임
,
Game
,
게임의 이해
,
3D게임
,
3Dgame
,
2Dgame
,
2D게임
미리보기
닫기
가상현실의 이해(가상공간)
1. 가상현실이란???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이란 용어는 1989년 설립된 VPL Research의 창시자인 Jaron Lanier에 의해 최초로 사용되었다. 어떤 특정한 환경이나 상..
예체능
|
2011.11.03
|
13페이지
|
1,000원
|
조회(355)
미디어
,
가상현실
,
현실
,
VR
,
가상
,
뉴 미디어
,
미디어의 이해
미리보기
닫기
디지털 사진
1. 디지털 사진이란. 컴퓨터 화면으로 처리가 가능한 사진으로 말 그대로 디지털화된 사진이다. 디지털 시대에 나타난 가장 큰 변화라고 하면 컴퓨터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매우 단순화된 제작과정을 들 수 있는데, 촬..
예체능
|
2011.11.03
|
15페이지
|
1,000원
|
조회(342)
미디어
,
뉴미디어
,
카메라
,
미디어의이해
,
싸이월드
,
디카
,
디지털사진
,
디사
미리보기
닫기
디지털아트
Kinetic Art ? ( ~ 1960s) 움직임을 중시하거나 그것을 주요 요소로 하는 예술작품을 말한다. 작품 그 자체가 움직이거나 또는 움직이는 부분이 조립된 것 등을 포함한다. 따라서 작품은 거의가 조각의 ..
예체능
|
2011.11.03
|
17페이지
|
1,000원
|
조회(288)
디지털
,
미디어
,
뉴미디어
,
미디어의이해
,
디지털아트
,
아트
,
art
,
Lynn He..
미리보기
닫기
디지털영화
디지털영화란 ??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되거나 영화의 일부분 혹은 전체가 컴퓨터그래픽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영화를 일컫는다. 컴퓨터 그래픽의 3차원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영상 합성 기법을..
예체능
|
2011.11.03
|
7페이지
|
1,000원
|
조회(95)
영화
,
미디어
,
뉴미디어
,
디지털영화
,
movie
,
미디어의이해
,
시네마
,
영화제
미리보기
닫기
스마트폰
왜 터치폰 인가? 편리성과 감성, 재미를 극대화한 혁신적인 UI를 적용했다는 점 ->’햅틱폰’ 이라는 펫네임 부여 주요 기능을 실행하거나 화면 터치시 20가지 이상의 진동의 강약, 장단에 따른 다양한 진동으로 ..
예체능
|
2011.11.03
|
20페이지
|
2,000원
|
조회(349)
미디어
,
뉴미디어
,
삼성
,
미디어의이해
,
햅틱
,
아이폰
,
갤럭시s
미리보기
닫기
메신져
메신저의 종류 ▶ 네이트온 ▶ 버디버디 ▶ 드림위즈 지니 ▶ ICQ ▶ AIM ▶ 하이텔의 아이맨 ▶ 다음메신저 ▶ 세이클럽메신저 ▶ 블루버드 메신저 ▶ 넷신져 ▶ 디지토 ▶ 마이챗 ▶ 모두 ..
예체능
|
2011.11.03
|
21페이지
|
2,000원
|
조회(233)
미디어
,
MSN
,
메신져
,
네이트온
,
트위터
,
미투데이
미리보기
닫기
이전10개
1
2
다음10개
AI 챗봇
2024년 09월 16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48 오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자료를 잘못 구매했어요. 취소가 가능한가요?
왜 10,000원을 충전했는데 12,000원 결제가 되었나요?
출금 신청 시 실명확인DB에 없는 정보라고 나와요.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
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