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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서로의 생각을 나누어요 (세안)
1. 단원 : 6. 서로의 생각을 나누어요. (읽기) 2. 단원의 개관 : 가. 교육과정 설정의 취지 이 단원은 독서 감상문에서 의견과 까닭을 구별하고, 서로의 의견을 비교하는 데 목적이 있다.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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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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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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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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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07)
교재
,
국어
,
단원
,
읽기
,
3학년
,
생각
,
세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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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생 2-1-12-2
▣【활동 1】여름 날씨와 관련된 소리를 말로 나타내기 여름 날씨 책 만들기 소리를 듣고 여름 날씨를 말로 나타내기 ? 빗소리를 듣고 말로 나타내 봅시다. 빗소리를 듣고 말로 나타내본다. 바람 소리를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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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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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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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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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45)
여름
,
즐거운 생활
,
여름이 오면 여름 날
,
여름 날씨
,
여름날씨와 관련된 소리
,
즐거운 생활 학습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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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하루가 24시간 임 알기
우리의 일상생활은 시간에 따라 규칙적으로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패턴은 하루 생활뿐만 아니라 1주일, 1개월, 1년 단위로 확장된다. 이러한 맥락에서 시계를 보고 정확하게 시각을 아는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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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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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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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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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89)
시간
,
일상생활
,
시간 알아보기
,
시간알아보기 학습
,
시간알아보기 수업 학습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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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시각 읽고 나타내기
전시 학습 상기 학습문제 확 인 학습활동안 내 ▣ 학습 동기 유발하기 `대피덕의 이야기` 보기 시계 읽는 방법의 필요성 알기 대피덕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요? -시계를 읽지 못해서 사탕을 받지 못했..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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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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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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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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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93)
수학 학습
,
시간알아보기 시각을
,
시각 읽기
,
수학 학습과정안
,
시각 나타내기
,
원리 탐구 수업 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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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의견이 있어요
학습문제 확 인 학습활동안 내 ▣ 학습 동기 유발하기 의견이 대립된 이야기를 떠올린다. `호수의 주인`에서 코뿔소와 코끼리는 왜 다투었습니까? - 서로 호수의 주인이라고 하였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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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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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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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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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69)
의견이 있어요 의견을
,
국어 학습 과정안
,
국어 교수 학습 과정안
,
학습 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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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원 함께지켜요 3차시
학습주제 각각의 공공장소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아보기 교과서 68~69 생활의 길잡이 58~61 학습목표 각각의 공공장소에서 지켜야 할 규칙을 알 수 있다. 수업전략 교수?학습 모형 실천 중심 학..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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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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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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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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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46)
바른생활
,
함께 지켜요 3차시 공
,
함께 지켜요
,
바른생활 학습과정안
,
바른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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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탐구 수업 모형
집단 탐구를 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어떠한 단서도 줘서는 안 된다. 단, 학습 속도가 학습자마다 각기 다르므로 교사는 유연성 있게 경우에 따라 특정 단계를 간략히 넘어갈 수도 있고 특정 단계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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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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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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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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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270)
활동
,
도덕교육
,
정리
,
요약
,
집단탐구
,
집단탐구 수업 모형
,
발표내용
,
제시방법
,
탐구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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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수업비평문
보다 훌륭한 교사가 되기 위한 읽기 수업 비평 Ⅰ. 서론 필자가 실습을 하게 된 학교는 0000초등학교 6학년 3반이었다. 0000초등학교는 대전 내에서 학부모들의 자녀 학습 관심도가 매우 높은 지역의..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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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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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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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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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49)
교사
,
비평
,
학생
,
국어
,
국어교육
,
발표
,
반응중심
,
자기 수업 비평문
,
발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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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수업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게임
FF Game(Folding finger game) ♠ Outline of the game This game can be used when the lesson`s goal is describing person..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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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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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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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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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321)
게임
,
영어교육
,
새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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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래치란
1. 스크래치(Scratch)란? 1) 스크래치 : 8세 이상 어린이의 지능과 창의력 계발을 위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래밍 도구. MIT공대 Media LAB에서 개발된 EPL(Educa..
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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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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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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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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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132)
애니메이션
,
게임
,
그래픽
,
로고
,
내장
,
동작
,
인터넷시대
,
컴퓨터 교육
,
스크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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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챗봇
2024년 09월 04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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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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