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광장
테마광장
EasyAI
파트너스
로그인
회원가입
충전하기
자료등록
고객센터
통합 검색
검색
검색기록 전체삭제
마이페이지
알림
장바구니
0
*동*
스토어
내 판매자 스토어
내 팔로우 스토어
홈
자료요청
전체자료
받은후기
전체자료
24
개
검색어 입력폼
검색
[디자인이론] 평면디자인
텔레비전의 영향에 따라 현대의 일반 대중의 취향 변화에 기인한 탈 활자화 경향을 지적한 바 있는데 그만큼 텔레비전은 세상의 문화를 변하게 하였다. 그러나 실제로 시중에 유포되는 인쇄물의 양이 감소되고 있는 것은 아니..
예체능
|
2004.06.25
|
14페이지
|
1,000원
|
조회(1,184)
디자인
,
타이포
,
폰트
,
서체
,
평면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현대디자인
평가
A
좋아요
디자인의 변천을 근대와 현대로 나누는 뚜렷한 기준은 없다. 그러나 임의대로 나누어 본다면 근대디자인은 이상을 추구하여 디자인 한 것이라면 현대디자인은 소비자나 판매 즉 비즈니스에 목적을 두고 디자인했다고 할 수 있다..
예체능
|
2004.06.25
|
15페이지
|
1,500원
|
조회(1,000)
현대
,
디자인
,
유기적
,
변천
,
레이몬드로위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준 입체디자인분야
슈퍼 그래픽(super graphic)이라는 용어는 1966년 미국의 건축가 무어(C. W. Moor)가 설계한 씨 렌취(Sea Ranch)라고 하는 주말 주택의 내부에 색채와 패턴을 적극적으로 도입한 것에서부터 발..
예체능
|
2004.06.25
|
10페이지
|
1,000원
|
조회(597)
디자인
,
광고
,
시각
,
패키지
,
준입체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시각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디자인
일반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의 '누가', '무엇을', '누구에게 전달했는가', '그 효과, 그 기능, 영향은 어떠했는가'의 네 과정으로 정리할 수가 있다. 일반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은 각 과정에 있어서 예를 들면, 보..
예체능
|
2004.06.25
|
13페이지
|
1,500원
|
조회(464)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
정보
,
시각
,
전달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디자인의 의미
평가
A
좋아요
대중들에게 디자인에 대해 물어보면 디자인이란 "멋진 자동차를 만드는 일", "패션디자인", "멋지고 실용적인 생활용품을 만드는 일", "생활 속에서 미를 추구하는 행위"…등으로 이야기한다. 대중들이 지닌 디자인에 관..
예체능
|
2004.06.25
|
7페이지
|
1,000원
|
조회(792)
디자인
,
정의
,
의미
,
어원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디자인의 요인
1) 게슈탈트의 요인 우리는 사물의 형태를 볼 때 선택적이며 한꺼번에 전체를 묶어서 가능한 한 간결하게 보려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인간이 감각 기관으로 들어오는 지각들은 모두 받아들일 수 없으므로 정보를 여과하..
예체능
|
2004.06.25
|
11페이지
|
1,000원
|
조회(473)
디자인
,
조건
,
심미성
,
합목적성
,
요인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디자인과 소비심리
현대인은 상품의 물리적 기능과 품질만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이 제공하는 정보와 이미지도 함께 구입한다. 따라서 정보와 이미지라는 개념이 상품구매의 결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상품은 단순한 물..
예체능
|
2004.06.25
|
10페이지
|
1,000원
|
조회(691)
디자인
,
소비
,
상품
,
심리
,
개성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근대이전의 디자인
"순수 미술"과 "응용 미술"이라는 용어가 기계시대에 만들어져 널리 사용되고 있는지는 모르나 근본적으로는 르네상스 때 구분되어졌던 것이다. 르네상스 이전에는 이른바 예술(fine art)(건축, 조각, 시, 회화, ..
예체능
|
2004.06.25
|
12페이지
|
1,000원
|
조회(468)
디자인
,
근대
,
근대이전
,
원시시대디자인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디자인과 마케팅
결과적으로 국내시장에서 해결하지 못한 상품감성의 모순과 마찰을 그대로 수출한다면 현지 여성(당연히 한국 여성과 머리카락 성질이 다르다)이 가장 애용하는 샴푸 판매고에서 다른 회사 제품에 선두를 내줄 수밖에 없고, 열..
예체능
|
2004.06.25
|
9페이지
|
1,000원
|
조회(717)
마케팅
,
디자인
,
판매
,
감각
,
디자인과마케팅
미리보기
닫기
[디자인이론] 환경친화디자인
지속가능한 개발(ESSD) 이와 같이 21세기 지구환경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장하는 '지속가능한 발전'(ESSD : Environmentally Sound and Sustainable Development)은..
예체능
|
2004.06.25
|
9페이지
|
1,000원
|
조회(505)
디자인
,
환경
,
지속가능
,
환경친화
,
친화
미리보기
닫기
이전10개
1
2
3
다음10개
AI 챗봇
2024년 09월 19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27 오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자료를 잘못 구매했어요. 취소가 가능한가요?
왜 10,000원을 충전했는데 12,000원 결제가 되었나요?
출금 신청 시 실명확인DB에 없는 정보라고 나와요.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
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