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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개요 및 이용 현황
1. SNS 개요(1) 사용자들이 인터넷에서 생산하는 모든 Content/Media 각종 게시판 글, 댓글, 사용후기, 지식in, Q&A Café, Cyworld, Blog, Facebook, Youtube, ..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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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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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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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
조회(645)
커뮤니티
,
sns
,
카페
,
블로그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
트위터
,
소셜 네트워크
,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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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용 행태
1. 국내 SNS 특성 및 경쟁 현황(1) 카페/클럽 이용자수 및 이용량 점유율 (2010년 5월) (단위: 천명) (단위: %) : ‘99년 5월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오픈, 24개 카테고리 구성 모바일(아..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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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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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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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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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369)
sns
,
카페
,
블로그
,
트위터
,
미니홈피
,
요즘
,
소셜
,
미투데이
,
소셜 네트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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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블로그(트위터, 미투데이) 경쟁 현황 및 주 이용 메뉴
마이크로블로그 경쟁 현황 및 주 이용 메뉴 2 : 블로그의 인터페이스와 미니홈페이지의 `친구맺기` 기능, 메신저 기능을 모아놓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SNS)로 20..
시장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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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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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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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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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790)
커뮤니티
,
sns
,
온라인 마케팅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
트위터
,
미투데이
,
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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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개요 및 경쟁 현황 정리
전자상거래 규모는 점진적으로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의 거래 규모 역시 점차적으로 증가 추세임온라인 쇼핑몰의 업체수는 감소하고 있으나, 오히려 거래액은 증가.. 판매자 확보를 위한 idea를 위..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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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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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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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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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846)
옥션
,
쇼핑몰
,
이베이
,
G마켓
,
오픈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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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전화(Voip), 와이브로(WiBro), DMB, 홈네트워크 서비스 개요 및 시장 현황
평가
A+
최고예요
000에서 발표된 인터넷전화 전망치에서 세계 인터넷전화서비스 시장은 2002년 56억불에서 연평균 00.0%씩 성장하여 2007년에는 000억불에 이를 전망.. 한국시장 전망치에서는 2003년 매출액을 XXX억원으..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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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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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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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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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853)
DMB
,
voip
,
와이브로
,
인터넷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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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 서비스 동향 및 시장 전망
평가
A+
최고예요
1. IPTV 개요 IPTV는 IP(Internet Protocol)기반의 통신망을 통하여 전달되는 다양한 컨텐츠를 기존의 TV를 이용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또는 기술을 의미 기존의 TV에 압축..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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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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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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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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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427)
IPTV
,
IPTV 시장
,
인터넷티비
,
인터넷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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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주요 포탈 동영상 서비스 트래픽(`06년 1월 ~ `06년 10월) 네이버 동영상, pandora.tv, 다음 동영상, 다모임 동영상, ipop.co.kr, 프리챌 큐, diodeo.com, 야후 동영상, 엠파스 ..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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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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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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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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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476)
동영상
,
플레이
,
온라인 동영상
,
TV팟
,
야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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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2003년 급격히 성장한 게임포털이 2004년에도 계속 확산 -> 게임 이용층 증가 ‘카트라이더’, ‘팡야’ 등 캐주얼게임 열풍 ‘스페셜포스’ 등 FPS(First Person Shooting)의 확산 난..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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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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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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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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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831)
게임
,
시장
,
온라인
,
온라인 게임
,
게임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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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전자결제 시스템 시장 현황
평가
B
괜찮아요
인터넷 상의 연결을 가능케 해주는 페이먼트 게이트웨이(Payment Gateway; 이하 PG) 서비스로 대변되는 전자지급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에 특화된 전자지급결제 트랜잭션을 처리해주는 기능에만 머물러 있었으나..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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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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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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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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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379)
전자화폐
,
결제시스템
,
전자결제
,
결제
,
전자지급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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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시장 현황
1. e-러닝산업의 주요 사업자 수는 258개며 사업자의 41.9%가 콘텐츠사업, 솔루션사업, 서비스사업 등 3개 사업부문에 겸업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 2. 콘텐츠와 솔루션사업은 대형 정보통신사업자 위주의 대기업들..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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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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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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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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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2,230)
교육
,
온라인 교육
,
e-러닝
,
e러닝
,
교육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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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챗봇
2024년 09월 16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02 오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자료를 잘못 구매했어요. 취소가 가능한가요?
왜 10,000원을 충전했는데 12,000원 결제가 되었나요?
출금 신청 시 실명확인DB에 없는 정보라고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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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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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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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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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