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암, 임사체험, 그리고 완전한 치유에 이른 한 여성의 이야기)

검색어 입력폼
저자
아니타 무르자니
독후감
2
책소개 세상 전체를 변형시킬 수 있는 커다란 가르침을 전하다!암, 임사체험, 그리고 완전한 치유에 이른 한 여성의 이야기『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암을 앓다가 죽음의 순간을 경험하고 돌아온 저자 임사체험을 경험하면서 알게 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이다. 모두 3부로 나누어 암에 걸리기 전까지...
  • 그리고모든것이변했다(임사체험 이후 달라진 삶)
    그리고모든것이변했다(임사체험 이후 달라진 삶)
    아니타무르자니는 의학적으로 회생가능성이 없는 상태 모든 장기의 기능이 멈춘 상태 즉 죽음의 상태에 이르렀음에도 깨끗이 씻은 듯이 나았다. 이렇게 이야기하면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할 것이다. 그렇다 나 역시 그렇다고 생각했다. 현대의학이 회생 불가능하다고 진단을 내렸어도 자신은 포기하지 않아야 함을 보여주었다. 죽음과 같은 고통에서도 살아날 수 있다는 희망을 나는 그녀를 통해 보았다. 그래서 독후감으로 써서 나의 감동과 희망을 간직하기로 했다. 아니타무르자니는 2002년 4월 26일 건강검진결과 암을 진단받았다. 2단계로 암세포가 가슴과 팔아래 부위로 퍼졌지만, 하체까지는 침투하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그녀는 결혼한 지 6년 된 행복한 가정과 남편이 있었다. 실은 그녀는 진단을 받기 전부터 가장 두려운 것이 암에 걸리는 것이었다고 한다.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자신의 현실이 되었을 때 그녀의 기분은 어땠을까. 두려움은 두려움이 아닌 사실로 현실로 실현되어 이루어진 건가. 이러한 측면에서 두려움은 그냥 두려움이 아닌 것이다. 암을 두려워하는 것은 오히려 암이라는 질병을 초대한 결과를 초래했고 그것은 그녀의 현실이 된 것으로 다가왔다. 그녀는 주변 사람들을 암으로 떠나보낸 경험이 있으므로 암의 두려움에 휩싸이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 그녀는 자신을 치유하기 위해 인도에서 여섯 달 머물면서 요가선생님으로부터 요가를 배우고 식이요법을 철저히 지키는 등 나름의 치유방법을 선택하고 실천했다. 채식식단을 정확히 지키고 한방치료를 거르지 않았다고 한다. 아니타는 이 치료법을 꾸준히 실천했어야 했다. 요가선생님은 아니타에게 이런말을 했다. “암이란 그저 단어일 뿐이네. 두려움을 만들어내는 단어 말이지. 그런 단어는 잊어버리고 그저 자네 몸의 균형을 맞추는 일에만 집중하시게. 만병은 다만 균형이 깨진 데서 오는 증상일 뿐이야. 몸 전체가 균형을 이루고 있으면 어떤 질병도 남아 있을 수가 없어” 나는 아니타의 책을 다 읽고 생각해 보니 이 요가선생님이 옳은 방법을 제시해 주신 것 같다. 그때 스승은 다 나은 것 같다고 했고 실제로도 그랬다고 한다.
    독후감/창작| 2019.10.06| 6 페이지| 1,000원| 조회(78)
  •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를 읽고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를 읽고
    1. 저자소개 아니타 무르자니. 암과의 사투 끝에 죽음의 문턱을 넘어갔다 돌아온 인도인 여성. 싱가포르에서 태어난 뒤 줄곧 홍콩에서 살았다. 2002년 4월 임파선암이 발견된 뒤 4년동안 투병생활을 했다. 2006년 2월 2일 악성세포가 차지한 그의 몸은 마침내 기능이 멈추었고 그때 그는 임사체험 상태로 들어간다. 30시간동안 임사체험을 통해 그가 가지고 있던 삶에 대한 존재에 대한 우주에 대한 관점이 근본적으로 바뀐다. 암을 만들건 바로 두려움과 자기 사랑의 부족이 합쳐진 결과였음을 알게 되었을 뿐 아니라 삶의 두려움들을 어떻게 뛰어넘을 수 있는지도 알게 된다. 또 우리 한사람 한사람의 진정한 장엄함에 대해서 우리 모두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에 대해서 왜 우리가 사랑일 수 밖에 없는지,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무엇이며,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등을 깨닫는다. 홍콩대학교 행동과학부에서 열리는 불치병 받아들이기, 죽음에 직면하기, 영성의 심리학 등을 주제로 한 강영네 단골 강사로 초대받아 사람들에게 영감넘치는 이야기를 들려주면 살아가고 있다. 2. 인상깊은 구절 앞서 말했듯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은 왜 내가 암에 걸린 것 같으냐는 것이다. 그 대답은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바로 ‘두려움’이라는 무엇이 두려웠던가? 그저 모든 것이 다 두려웠다. 실패할까봐, 누가 날 싫어할까봐, 사람들을 실망시킬까봐, 착한 사람이 못 될까봐. 또 병도 두려웠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암이 두려웠고, 암 치료법도 두려웠다. 사는 것도 무러웠고, 죽는 것도 무서웠다. 두려움은 눈에 잘 띄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알지 못하는 새 어느 틈엔가 나를 점령해 버릴 수 있다. - 216 페이지 - 나는 남을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었고, 원인을 알지도 못한 채 거절받는 것이 두려웠다. 사람들이 나를 나쁘게 생각하는 일을 피하기 위해 갖은 애를 썼고, 그러느라 아주 오랫동안 내 자신을 잃고 살았다. 진정한 내 자신과 진짜 내가 원하는 것에서는 완전히 떨어져 있었다. 내 모든 언행은 오로지 남들에게 칭찬받기 위한 것이었다. 나만 빼고 모두에게서 말이다.
    독후감/창작| 2018.02.01| 8 페이지| 1,500원| 조회(59)
AI 챗봇
2024년 09월 15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8:06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