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 (돈도 운도 없던 인생에 찾아온 기적의 부자수업)

검색어 입력폼
저자
김새해
독후감
1
책소개 ‘내가 과연 부자가 될 수 있을까?’“당신은 이미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 수십만 명에게 이미 증명된 머니 시크릿을 담은 최고의 부자학 자기계발서! 세상에는 2종류의 사람이 있다.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 사람과 ‘나는 부자가 되기 어렵다’고 믿는 사람. 부와 풍요가 부럽지만 왠지 나는 그럴 자격이 없다고 믿는 ‘빈자의 마인드셋’을 ‘부자의 마인드셋’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의 저자 김새해는 지난 10년간 부와 잠재의식에 대한 대부분의 책을 독파하고 자수성가한 부자들과 대화하며 그들의 성공 비결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 비결을 그대로 실천하니 부가 따라오고, 반대로 하자 돈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경험도 하게 된다. 이를 통해 체득한 ‘돈에 끌려다니던 삶에서 벗어나 돈과 운을 끌어당기는 삶을 살기 위한 부자 마인드셋’을 담은 저자의 유튜브 영상들은 4,400만 뷰를 기록했고, 와디즈의 ‘하루 10분, 돈의 그릇 키우기’ 강의는 단 하루 만에 펀딩액 9천만 원을 달성했다. 이 책은 수십만 명의 삶을 기적적으로 변화시킨 부의 비밀을 흥미로운 소설 형식으로 풀어낸 최고의 부자학 자기계발서다. 악착같이 살아도 불어나는 빚, 계속되는 생활고와 낮은 자존감에 힘들어하던 워킹맘 ‘하루’는 어느 날 회사의 강요로 연수에 참가하게 되고 그곳 ‘미라클 리조트’에서 인생을 바꿀 최고의 2박 3일을 보내게 된다. 돈의 신이 보낸 천사 ‘이레’로부터 월급 노예에서 벗어나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한 비밀과외를 받게 된다. 하루는 돈과 운을 끌어오는 법을 하나하나 배우고 실행한 뒤 놀라운 삶의 변화를 만나게 된다. 이 책을 읽고 머니 시크릿을 따라 하다보면 누구라도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용기를 얻게 된다.
  • <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 김새해, 2022> 내용 요약
    <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 김새해, 2022> 내용 요약
    제1장 당신의 감정이 당신의 현실을 끌어당긴다 난 왜 원하는 삶을 살지 못할까? 세상은 네 행복 따위에 관심 없어: 기적적으로 아이를 낳고 나니 너무 기쁘고 행복했다. 누구한테든 자랑하고 싶었다. 남편은 영업으로 새벽부터 밤까지 전화에 시달렸고 친정 식구들은 먹고사는 데 바빠 내게 관심이 없었다. 지방에서 장사하시는 시부모님은 아기 얼굴만 잠깐 보고 바로 가셔야 했다. 마음을 표현할 곳이 없어 SNS에 아기 사진을 계속 올렸다. 그랬더니 자기는 결혼도 못 했는데 염장 지르느냐고 항의하는 댓글이 달렸다. 괜히 미안한 생각이 들어 사진을 내리고 말았다. 아기를 재우고 김치에 찬밥을 욱여넣으며 소리 없이 울었다. 세상은 내 행복 따위엔 관심이 없었다. 행복한 마음과는 달리 경제적으로는 더 어려워졌다. 분유, 기저귀, 유모차 등 돈 쓸 곳은 어찌나 많은지. 눈 뜨면 뭘 줄일까만 생각했다. ‘내 휴대전화를 해지할까? 케이블 TV를 끊을까? 보험을 전부 해지할까?’ 마른걸레를 쥐어짜듯 줄일 걸 찾았다. 수입은 빤하고 내 손발은 묶여 있으니 더욱 남편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남편 안색을 살피면서 지레 겁을 먹고 발을 동동 구르며 불안해하는 날이 많았다. 돈을 아껴야 한다는 불안에 제대로 먹지 못하고 안 쓰며 버티는 제일 가난했던 때, 둘째까지 태어났다. 미안한 마음에 허리띠를 더 졸라맸다. 가난은 궁핍의 냄새를 기가 막히게 맡아: 남편은 월급만으로 가족을 부양할 수 없다고 생각해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했다. 그런데 사업은 외줄 타기처럼 불안했다. 새벽같이 나가서 밤늦게 들어오는 남편의 얼굴색이 너무 안 좋아 보였다. 결국 1년이 안 돼 사업을 접었다. 빚이 더 늘었다. 돈에 이자가 붙듯이 가난에도 이자가 붙었다. 그때부터는 더더욱 100원 한 푼 허투루 쓸 수 없었다. 가족들 머리카락을 직접 잘라 주고 집에선 낡은 티를 입었다. 외출할 때면 아이 둘을 안고 업고 대중교통을 이용했다. 슈퍼가 보이면 아이가 군것질거리를 사 달라고 할까 봐 길을 빙 돌아갔다. 내 사정을 알 리 없는 친정 가족에게서 가끔 돈 빌려 달라는 연락이 왔다. 돈 없단 말은 차마 못 하고 둘러대며 거절하고 나면 가슴이 턱 막히고 머리가 아팠다. 난 단 한 번도 게으르게 살지 않았다. 방황하며 쇼핑, 오락, 연애로 허송세월을 보내지도 않았다. 한순간도 한눈판 적 없이 매일 아끼며 노력했다. 그런데도 삶은 나아질 것 같지 않다.
    독후감/창작| 2022.09.23| 11 페이지| 1,000원| 조회(42)
AI 챗봇
2024년 09월 16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28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