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감정을 파는 소년 (청소년 성장소설 십대들의 힐링캠프, 소망)

검색어 입력폼
저자
김수정
독후감
1
책소개 사랑과 행복, 슬픔과 증오, 이것을 사고파는 사람들의 소망은 무엇일까? “사랑을 팔고 싶은데요.”, “아빠에 대한 증오를 팔 수 있을까요?”, “행복이라는 이름의 ‘희로애락’을 그짝한테 팔 테니…….” 신림동, 어느 주택가 골목 끝에 아주 수상한 가게가 있다. 이 가게는 17살 민성과 27살 정우가 운영하고 있는데, 손님들의 다양한 감정을 사고팔아 주는 사람들이다. 사랑과 행복 같은 감정과 달리 열등감과 증오, 슬픔을 필요로 하는 손님이 없을 것 같지만, 의외로 이 가게에서는 비싸게 팔리는 감정들이다. 사랑을 팔고 싶은 지은과 증오를 사고 싶은 재희, 열등감을 팔고 싶은 공시생과 그 열등감을 사고 싶은 종현, 슬픔을 사고 싶은 세진, 여기에 자신의 행복을 팔러 온 할머니 순이 씨까지, 이것을 사고파는 사람들의 소망은 무엇일까? 왜 이 사람들은 절대 팔 것 같지 않은 사랑과 행복을 팔고, 절대 사지 않을 것 같은 슬픔과 증오를 사는 것일까? 소설 속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그 사람들의 간절한 소망을 만나보자!
  • 감정을 파는 소년
    감정을 파는 소년
    후미진 곳에 자리한 가게는 지도에도 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작정하고도 찾기가 쉽지 않다. 개점 이래 별다른 홍보도 핮 않았기에ㅔ 그곳의 영업시간도 정확히 알지 못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어떻게 이곳의 위치를 알아내는지 드문드문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사장님인 정우와 기술자인 소년, 민성 두 사람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이 가게는 감정을 사고 파는 곳이다. 1부 사랑을 팝니다 (지은) 지은은 서점 알바로 일하면서 사장님의 친절과 배려에 서서히 사랑에 빠진다. 사장님도 자기를 좋아한다고 확신했다. 그러나 소개팅을 하는 것을 보고는 고백했지만 사장님은 오해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한다. 그래서 이 가게에 사장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팔겠다고 했다. 민성은 사랑의 마음을 감정하고 추출한다. 이후 지은은 살의 감정이 사라졌고 사장님은 자신도 지은을 사랑했음을 깨달았으나 이미 늦었다.
    독후감/창작| 2023.02.04| 4 페이지| 2,000원| 조회(48)
AI 챗봇
2024년 09월 15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32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