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비디오게임시장의 저작권침해

*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8.07.08
최종 저작일
2008.04
23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비디오게임시장의 저작권침해

목차

1. 비디오 게임 정의 및 발전과정
2.비디오게임 시장 규모와 전망
3.비디오게임 시장 불법복제와 저작권 침해
4.불법복제와 저작권침해에 따른 문제점 및 피해
5.해결방안 모색 및 사회적 인식 개선

본문내용

* 비디오 게임 정의 및 발전과정
비디오 게임 정의
콘솔게임 (console game)
전용 게임기를 텔레비전이나 모니터의 화면에
연결시켜 작동하는 게임으로 마이크로칩과
컴퓨터 기술을 결합하여 스크린 위에서 하는 게임

* 비디오게임 시장 규모와 전망
-비디오게임 시장 규모
2006년 국내 비디오게임시장 규모 1365억 원
2008년 국내 비디오게임시장 규모 최대 7000억 원
-비디오게임 시장 전망

2008년 국내 시장 규모 6000억~7000억 원 성장 추정
2008 세계 게임시장 전망 보고에 따르면
비디오게임 시장 전년대비 150~200% 성장할 것으로 예상

참고 자료

없음
*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불법 컨텐츠는 왜 근절되지 않는가 11페이지
    시장 침해율구분합법저작시장규모(A)합법저작시장 침해규모(B)잠재적 ... 합법저작시장규모(A+B)잠재적 합법저작시장 침해율(B/(A+B)) ... 특히, 모바일 게임분야의 합법적인 시장규모가 전년대비 1조8천8백억(47.3%
  • 구글(Google)의 유튜브와 관련된 저작권 정책 및 저작권에 관한 계약체결 시 약관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4페이지
    게임 및 컴퓨터 소프트웨어나 연극, 뮤지컬 등 극작품의 저작물에 저작권이 ... 넷째, 저작권 보호 자료의 사용이 저작권 보호 자료의 가치 또는 잠재적 시장에 ... 보도, 강연 등 저술 작품이나 그림, 포스터, 광고 등 시각 작품이나 비디오
  • 아타리쇼크 글쓰기기초 자유주제 4페이지
    개발하여 판매했으며 이에 대해 아타리는 저작침해 소송을 제기하며 강력히 ... 수많은 게임관련 업체가 도산했고 그 중에 비디오 게임 시장의 핵심이였던 아타리도 ... 포함됐다.이러한 사태가 바로 미국 비디오 게임시장 붕괴 사건으로 불리는
  • 우리나라에서 실시되고 있는 모방광고 및 표절광고를 강력히 규제해야 된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모방광고 및 표절광고의 규제를 완화시킬 필요가 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하시오 3페이지
    그대로 베낀 것이라고 주장하며 저작침해소송을 제기하기도 하였다. ... 또 다른 사례로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 수 10억 ... 앱스토어에 등록된 어플 가운데 일부가 다른 나라에서 이미 판매되고 있는 인기 게임어플리케이션을
  • 집합제품 관리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찾아 기술하고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3페이지
    인한 저작침해 사례게임기업체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의 ... 가정용 비디오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2는 27만2800원에 팔리고 있다. ... 기업은제품계열의 일관성을 유지함으로써 특정 분야에서의 강력한 평판유지 또는 전체시장에서의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비디오게임시장의  저작권침해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04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9:13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